리뷰 요정/패션_입고 신고

그로브 스토어_엠버 팬츠 구매 후기

소소요정 2021. 3. 24. 18:40
728x90

웹서핑하다가 우연히 봤는데, 한눈에 반해서 매장으로 달려갔습니다.

 

매장은 압구정, 한남동에 있는데, 저는 한남동 매장으로 갔어요. 매장은 계단을 올라가 2층 오른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피팅룸이 한개뿐이라 주말엔 좀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브랜드명: GROVE

제품명: AMBER PANTS

컬러: BEIGE

BROWN/BEIGE/NAVY 총 세컬러 있는데, 막상 입어 보니까 BEIGE가 저한테 잘 어울려서 별 고민하지 않고 골랐습니다. 공홈에 올라와 있는 노란 컬러보다 좀더 밝은 베이지 색이에요. 

 

출처: 공홈

 

출처: 공홈

 

사이즈: S/M

사이즈는 특이하게 S/M만 있었습니다. 품이 넉넉한 바지라 그런지 L 사이즈는 없었습니다.

 

골반 부분은 약간 딱맞게 입어야 이뻐서 너무 낙낙하게 선택하지는 않았어요.

 

길이: 길이는 저한테는 딱이었는데, 키가 165cm 이하인 분들은 바지 밑단이 약간 주름이 질 것 같네요. 

 

혼용율: COTTON 50%, NYLON 50%

 

만져보면 빳빳한 느낌의 소재인데, 나일론이 섞여져 있어서 면 100%보다는  구김이 덜 가길 기대해 봅니다..

 

디테일

 

벨트: 천 벨트인 줄 알았는데, 뒤에 가죽이 덧대어져 있어서 좋았어요. 덕분에 힘있고 약간 빳빳해서 더 이쁜 것 같습니다. 인조 가죽인지 진짜 가죽인지는 모르겠으나, 가죽은 흰색으로 옷이랑도 어울렸어요. 

 

 

+추가)) 몇번 착용하지 않았는데, 저 이쁜 벨트가 변색이 되었어요. 뒷면에 가죽으로 되어있어서 세탁도 하기 어렵구요. 그래서 업체에 직접 문의를 드렸는데, 한달이 다 되도록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원 턱(Tuck): 날씬해보이면서 편하게 입으려고 원턱인 바지를 사고 싶었는데, 이 바지가 턱이 잡힌 주름이 이쁘게 살아 있어서 더 날씬해보입니다. 이 팬츠는 아예 라인이 박음질이 되어 있어서 좀 더 날씬해보이는 것 같습니다. 

 

출처: 공홈

 

가격: 정가 138000원인데,

신상품이라고 10% 할인이 되서 125000원에 결제했습니다. 근데 블로그보니까 29cm 사이트에서 쿠폰먹이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것 같습니다. 

 

보관: 구매하면 바지 걸이를 함께 주는데, 걸어서 보관하기에 용이합니다. 원단이 구김이 쉽게 갈 것 같은 재질은 아니나, 빳빳하고 힘있는 원단이어서 걸어서 보관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턱이 있는 디자인이니 접기보다는 걸어서 보관하는 게 턱 주름이 잘 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