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요정

국립중앙박물관_이건희 컬렉션 예약

소소요정 2021. 8. 2. 18:37
728x90

국립현대미술관 예약을 성공하고 나서, 이 기세를 몰아 국립중앙박물관을 예약을 시도했다. 결과는 성공.

 

 

처음에 당일날 오후 티켓(1명)이 나서 못믿다가 혹시 다른 날도 티켓이 있지 않을까하는 헛된 희망으로 다른 일자를 클릭한 순간 그 티켓은 사라졌다. 그러니까 너무 재지말고 갈 수 있는 날짜면 그냥 가자. 

 

그리고 계속해서 다른 일자를 미친듯이 클릭하다가 다음날 날짜로 예약 성공. 

 

컴퓨터로 하지 않고 모바일로 예약 성공했다. 

 

작은 팁)

 

  1. 로그인을 미리 해두자.
  2. 회원가입이 안되있으면, 미리 해둬야 한다. 
  3. 로그인 상태는 계속 유지 되는 게 아니라 로그아웃이 될 수 있으니, 로그인되있는지 확인하고 예약 가능 일자를 확인하자. 로그인하는 과정에서 있었던 표는 매진이다.
  4. 이건 국립현대미술관과 동일하게, 내 생각인데, 당일이나, 다음날, 취소표가 생기는 가능성이 큰 것 같다. (그렇다고, 2명 분의 티켓이 생기거나 그러진 않고, 예약이 치열한 관계로 보통 1명의 티켓만 나는 편인 듯하다.) 

 

예약을 성공한다면,

QR코드가 있는 예약확인증 페이지를 캡쳐를 꼭 하자.

사이트에 다시 로그인해서 예약내역 페이지 들어가기 귀찮으니, 캡쳐해놓는 게 훨씬 편하기 때문이다. 

따로 실물 표를 주지는 않고, 이 QR코드로 입장해야 한다. (오랜만에 전시회를 갔더니 몰랐는데, 요새는 다 이렇게 하나보다.)

 

 

전시회 관람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 참고.

2021.08.05 - [리뷰 요정] - 국립중앙박물관_이건희 컬렉션 관람 후기

 

국립중앙박물관_이건희 컬렉션 관람 후기

지하철을 이용해서 갔다면, 가는 길에 무빙워크가 있어서 편함. 햇빛도 없고.(나와서는 좀 걸어야 하긴 함.) 멀리 남산을 가운데로 큰 건물 두개가 있는 데 그 중에 오른쪽 건물로 들어가면 된다.

tinyfai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