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여행 요정/SHOP_쇼핑

뉴욕_'빅토리아 시크릿' 매장 추천

소소요정 2020. 5. 5. 22:13
728x90

‘빅토리아 시크릿’을 아시나요?

 

간단하게 말하자면, 미국에 인기 있는 속옷 브랜드입니다. 한국에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굉장히 화려한데요. 여자가 사고 싶어 하는 예쁜 속옷을 만드는 게 이 브랜드의 컨셉입니다. 매장만 봐도 굉장히 화려하고 이쁩니다.

 

보통 여자들은 뉴욕에 오면 많이 방문하여 선물로 미스트나 바디로션을 많이 구매하기도 합니다. 

 

한국 면세점에도 들어왔으나, 제품은 매우 한정적입니다. 그러니 뉴욕에 가게 되면 한 번쯤은 방문을 해보길 권합니다. 

 

혹시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는 아시는지요?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는 빅토리아 시크릿 브랜드에서 매년 패션쇼를 열었습니다. 보통 패션쇼는 속옷은 제외되었는데, 빅토리아 시크릿에서 당당하고 화려하게 패션쇼를 열고는 했습니다. 아쉽게도 앞으로는 새로운 패션쇼는 중단되어 보기 힘듭니다. 이전의 패션쇼가 궁금하다면 유튜브를 찾아봅시다.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는 당대의 유명한 가수를 초빙해 라이브로 노래를 부르면서 흥겹게 패션쇼를 진행합니다. 그중에서 관람하는 데 포인트가 몇 가지 있습니다. 

 

먼저, 패션쇼답게 속옷의 디자인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보기 힘든 보석이 많이 달린 화려한 속옷도 있고, 디자이너의 창의성이 특이한 디자인의 속옷도 있습니다. 

 

그리고 모델을 엔젤이라고 부르는데, 잘 나가는 모델일수록 모델에 달려 있는 날개가 커지고 굉장히 화려해집니다. 어떤 모델이 잘 나가고 있는지 짐작해볼 수도 있겠죠. 


빅토리아 시크릿의 매장은 맨해튼에 여기저기 있는 데, 오늘은 이 매장을 특정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이 매장의 ‘3층’에 있습니다.

 

저는 속옷을 좋아해서 맨해튼에 있는 여러 빅토리아 시크릿 매장을 구경하고는 했는데,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특별한 공간이 있었습니다.

  

3층에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 나온 특별하게 제작된 속옷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신기하고 예뻐서 몇 가지 사진을 찍었는데, 함께 구경하시죠. 

 

 

어떻게 이렇게 큰 날개를 어떻게 달고 하이힐을 신고 워킹하는지 신기할 따름입니다. 아래에 보면 이 속옷을 실제 착용한 모델의 사진이 있고 간단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마네킹이 키가 정말 커서, 모델들이 키가 얼마나 큰지 약간은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날개가 독특하죠? 전신 속옷인데, 어떻게 입었는지 신기할 따름. 가까이서 보면 정말 섬세하게 비즈가 달려 있어요. 실제로 보면 더 신기하고 재밌습니다. 

 

사진을 보면 저 뒤에 다른 마네킹이 더 있죠? 사진은 전시되어 있는 전시품의 일부일 뿐이에요. 그렇다고 어마 무시한 규모는 아니고 속옷 사러 와서 가볍게 구경할 수 있는 정도의 크기입니다. 빅토리아 시크릿은 맨해튼에 많이 있지만, 이런 걸 구경할 수 있는 건 이 곳뿐이니 근처에 들을 일 있다면 구경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한켠에는 날개만 있는 조형물이 있어서 그 안에 들어가서 엔젤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친구들끼리 와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ㅋㅋ 사진도 찍고 재밌게 구경하기에 딱 괜찮았습니다.

 

가게: Victoria's Secret & PINK

위치: 640 5th Ave, New York, NY 10019 미국

 

빅토리아 시크릿 매장을 가는 게 처음이라구요?

아래 이용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2020/05/07 - [뉴욕 여행 요정/SHOP_쇼핑] - 뉴욕_빅토리아 시크릿_이용 가이드

 

뉴욕_빅토리아 시크릿_이용 가이드

빅토리아 시크릿 뉴욕 매장 추천에 대한 글을 쓰다가 빅토리아 시크릿 매장을 처음 가는 사람이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용에 참고가 되기 위해 간단한 가이드를 적

tinyfai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