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 요정

카우아이_레퍼츠 아이스크림(Lappert's Hawaii)

소소요정 2020. 6. 6. 00:32
728x90

 

레퍼츠 아이스크림의 원조는 바로 카우아이입니다. 그러니 카우아이에 왔다면, 꼭 한번 먹어봐야 되지 않겠습니까?

 

 

맛있습니다. 4번은 사먹은 거 같습니다. 맛이 진하고 부드러운 미국 스타일 아이스크림입니다. 물놀이를 하고 나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꿀맛입니다. 

 

맛도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기 어렵습니다. 

(다른 맛이 궁금하다면 아래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사진이 잘 나와있어요.

https://www.lappertshawaii.com/pages/flavors )

전부 메이드 인 하와이여서 왠지 신뢰도 상승.

 

아이스크림 맛을 고르기가 어렵다면 맛보기를 할 수 있으니, 직원에게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저 위의 사진은 아마 ‘Heavenly Hana’ 와 Mango아니면 Passion Fruit인 것 같습니다. 초콜릿이나 fudge 종류가 맛있어 보여서 그 중에 골랐고, Sorbet도 궁금해서 평소에 좋아하던 맛으로 시켰습니다. 

 

지점

 

카우아이에는 3 지점이 있습니다. 일정이나 숙소에서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구글 지도에 검색하면 바로 나올 것입니다. 

 

하나페페 Hanapepe

포이푸 Poipu

프린스빌 Priceville

 

가격

 

가격은 비쌉니다.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니 왠지 수긍이 가기도 합니다. 

 

여러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대표적인 아이스크림 가격만 기재해놓습니다.

(메뉴가 더 궁금하다면, https://www.lappertshawaii.com/pages/menu 공식홈페이지 링크걸어둡니다.)

 

Single Scoop $4.85

Double Scoop $6.75

 

여기에 Waffle Cone을 추가하면 + $1.15

 

와플 콘을 추가하지 않으면, 컵에 담아서 줍니다. 

저는 처음은 콘으로 먹고 그 다음에는 콘으로 계속 먹었던 것 같습니다. 콘이 맛있긴 하지만, 목이 마르기도 하고 컵으로 먹으면 좀 더 천천히 먹을 수 있으니까요.  



반응형